본문 바로가기
영화를 본다/개봉 영화

레이첼 맥아담스 x 라이언 고슬링 [노트북 : 사라을 기억하는 법]

by 려리동자 2020. 11. 8.
728x90
728x90

레이첼 맥아담스 x 라이언 고슬링 [노트북 : 사랑을 기억하는 법]

 

출처 구글 이미지

 

 

감독: 닉 카사베츠

출연: 라이언 고슬링, 레이첼 맥아담스, 제나 로우랜즈, 제임스 가너

 

로코의 여왕이라고 불리는 레이첼 맥아담스

[어바웃 타임], [시간 여행자의 아내], [퀸카로 살아남는 법]

등 많은 작품에서 활약을 했습니다.

라이언 고슬링 또한 빼놓을 수 없는 매력적인 배우라고 생각돼요.

대표적으로 [라라랜드]가 있겠네요

이 [노트북] 작품 이후 연인 사이로 발전했으나, 

지금은 각 자의 삶을 살고 있습니다.

 

영화의 내용은 

17살 노아는 밝고 순수한 앨리를 보고 첫눈에 반했습니다.

두 사람은 서로에게 빠른 속도로 빠져들지만, 

결국에는 이별을 선택하게 되죠.

 

24살의 앨리는 우연히 신문에서 어릴 적 

첫사랑 노아를 보고 선택의 갈림길에 서게 되죠.

 

17살의 설렘, 24살의 아픈 기억, 그리고 그들의 마지막까지...

 

저는 이 영화를 인생영화라고 부릅니다 ㅎㅎ

영화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완벽했다고 생각됩니다.

극 중 두 배우의 케미도 좋았고!!

이런 러브스토리 자체가 유치할 수도 있지만ㅜㅜ

어린 시절 좋아했던 그 누군가를 떠올리며

가슴 설레고 풋풋했던 기분들이 살아나는 거 같아요!!

사랑한다면 이들처럼

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

보고나면 기분 좋아는 영화라고 생각되네요

 

그리고 최근에 알게 된 이야기

이 영화가 실화라는 거~

깜작 놀랐네요!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728x90
728x90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