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영화를 본다/개봉 예정 영화

공유 X 박보검 [서복]

by 려리동자 2020. 11. 5.
728x90
728x90

공유 X 박보검 [서복]

 

출처 구글

 

 

감독: 이용주

출연: 공유(기헌), 박보검(서복), 조우진, 장영남, 박병은

 

얼굴 천재 두 배우가 출연하는 영화 [서복] 입니다.

거기다 연기력 확실한 배우 조우진, 장영남, 박병은까지 

배우 조합이 찐 이라고 생각되네요!!

 

영화의 내용은

트라우마를 안고 외부와 단절된 삶ㅎ은 살아가는 전직 요원 기헌에게

거절할 수 없는 제안받고, 

줄기세포 복제와 유전자 조작을 통해 만들어진 실험체

서복을 안전하게 이동시키는 일을 맡게 된다.

하지마 임무 수행과 동시에 예기치 못한 공격을 받고, 가까스로 빠저나온 기헌과 서복은 

둘 만의 특별한 동행을 하게 되는데..

 

한국영화에서 복제인간을 소재로 한 영화는

드물기 때문에 조금 더 기대가되구요!!

공유X박보검 두 배우만으로
당연히 기대되구요!!

[건축한개론] 의 이용주 감독

기대되네요 ㅎㅎ

개인적으로 공유의 액션연기도 기대가 됩니다

 

이렇게 기대만 하다가 끝나네요 ㅎㅎ

 

 

 

728x90
728x90

댓글